<div id="copy_text">코로나19로 인한 변화는 전 산업 분야에 걸쳐 막대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 이 가운데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인 모빌리티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사용 패턴 또한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비대면 선호, 재택근무 보편화 등으로 인해 물품이나 신선 식품 등의 자율배송을 위한 서비스의 활성화와 더불어, 서비스 시나리오(운행 지역 제한, 속도 제한 등)에 따라 모빌리티 서비스가 상용화되는 시점도 단축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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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 href="http://www.engjournal.co.kr/news/articleView.html?idxno=964" target="_blank">**출처 : 공학저널 (원문보기)</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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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인한 변화는 전 산업 분야에 걸쳐 막대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 이 가운데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인 모빌리티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사용 패턴 또한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비대면 선호, 재택근무 보편화 등으로 인해 물품이나 신선 식품 등의 자율배송을 위한 서비스의 활성화와 더불어, 서비스 시나리오(운행 지역 제한, 속도 제한 등)에 따라 모빌리티 서비스가 상용화되는 시점도 단축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