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Fragment-->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mso-ascii-font-family: 돋움">스마트카 개발에 있어 선행돼야 할 점으로는 법과 제도의 정비와 자동화 인프라 구축, IT 업계와 협업 등이 있다. 현재의 도로 구조에 자율주행차만 올려놓는 것이 능사가 아니라는 뜻이다. 차량뿐 아니라 자동화된 교통시스템과 도로도 필요하며, 외부 해킹에 대한 방안과 새로운 기술에 맞는 법과 제도의 정비도 필수적이라는 게 완성차 업계의 목소리다.</SPAN></P>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mso-ascii-font-family: 돋움"></SPAN> </P>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mso-ascii-font-family: 돋움">원문보기</SPAN></P>
<P class=바탕글><A href="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5030202101632808001"><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fareast-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lang=EN-US><U><FONT color=#0066cc>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5030202101632808001</FONT></U></SPAN></A></P>
스마트카 개발에 있어 선행돼야 할 점으로는 법과 제도의 정비와 자동화 인프라 구축, IT 업계와 협업 등이 있다. 현재의 도로 구조에 자율주행차만 올려놓는 것이 능사가 아니라는 뜻이다. 차량뿐 아니라 자동화된 교통시스템과 도로도 필요하며, 외부 해킹에 대한 방안과 새로운 기술에 맞는 법과 제도의 정비도 필수적이라는 게 완성차 업계의 목소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