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업체들, 왜 ‘택시 앱’ 경쟁할까?
2015-02-23|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675
<!--StartFragment-->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mso-ascii-font-family: 돋움">업계에서는 택시 앱 출시 열풍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 기반 정보통신기술(ICT) 업체들이 오프라인 서비스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접근성이 높은 수단으로 ‘택시’를 선택하는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SPAN></P>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mso-ascii-font-family: 돋움"></SPAN> </P>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mso-ascii-font-family: 돋움">원문보기</SPAN></P>
<P class=바탕글><A href="http://bizn.khan.co.kr/khan_art_view.html?artid=201502190617011&code=920100&med=khan"><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fareast-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lang=EN-US><U><FONT color=#0066cc>http://bizn.khan.co.kr/khan_art_view.html?artid=201502190617011&code=920100&med=khan</FONT></U></SPAN></A></P>
<P> </P>
업계에서는 택시 앱 출시 열풍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 기반 정보통신기술(ICT) 업체들이 오프라인 서비스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접근성이 높은 수단으로 ‘택시’를 선택하는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원문보기
http://bizn.khan.co.kr/khan_art_view.html?artid=201502190617011&code=920100&med=kh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