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동향] 롯데이노베이트, 친환경 데이터센터 국책과제 참여… “PUE 1.2 이하 달성 목표”
2026-06-04|
작성자 : 대외협력팀|
조회 : 75
<div style="line-height:1.8;">
<p style="color:gray;">...중략...</p>
롯데이노베이트가 데이터센터 에너지 효율 혁신과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국가 연구개발 과제에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p style="color:gray;">...중략...</p>
</div>
<p><strong>출처 : www.kgnews.co.kr</strong> <a href="https://www.kgnews.co.kr/news/article.html?no=898459" target="_blank">(원문보기)</a></p>
...중략...
롯데이노베이트가 데이터센터 에너지 효율 혁신과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국가 연구개발 과제에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중략...
출처 : www.kgnews.co.kr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