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중략... 국내 자율주행 스타트업 마스오토와 라이드플럭스가 2027년 완전 무인 자율주행 상용화를 목표로 레벨4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마스오토는 카메라 기반 E2E 방식을 통해 1,000만km 이상의 방대한 주행 데이터를 확보하며 기술력을 고도화하고 있으며, 라이드플럭스는 다양한 센서를 활용한 모듈형 방식으로 도심 주행의 안전성을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운전기사 고령화로 인력 확보가 어려운 화물트럭 등 서비스 차량 분야에서 자율주행 기술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관련 시장의 주도권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입니다. ...중략...</p>
<p>출처 : 서울경제 (<a href="https://www.sedaily.com/NewsView/2H1RM3R6SL" rel="noopener" target="_blank">원문보기</a>)</p>
...중략... 국내 자율주행 스타트업 마스오토와 라이드플럭스가 2027년 완전 무인 자율주행 상용화를 목표로 레벨4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마스오토는 카메라 기반 E2E 방식을 통해 1,000만km 이상의 방대한 주행 데이터를 확보하며 기술력을 고도화하고 있으며, 라이드플럭스는 다양한 센서를 활용한 모듈형 방식으로 도심 주행의 안전성을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운전기사 고령화로 인력 확보가 어려운 화물트럭 등 서비스 차량 분야에서 자율주행 기술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관련 시장의 주도권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입니다. ...중략...
출처 : 서울경제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