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경기 장애인콜택시 통합배차 운영, 교통약자 이동권 개선 뚜렷2025-02-03|
작성자 : 대외협력팀|
조회 : 63
<p>...중략...통합 배차 후 5개월만인 12월 82.9%로 높아졌다. 차량 대기 시간도 지난해 7월 78.6분에서 12월 42.4분으로 절반가량 단축됐다. 이와 함께 인공지능(AI) 상담원 등 상담 인력을...중략...특정 시간대에 집중 배치해 전화 응대율이 같은 기간 88.2%에서 94.6%로 증가했다...중략...</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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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 href="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5013110070000369?did=NA" target="_blank">** 출처 : 한국일보(원문보기)</a></p>
...중략...통합 배차 후 5개월만인 12월 82.9%로 높아졌다. 차량 대기 시간도 지난해 7월 78.6분에서 12월 42.4분으로 절반가량 단축됐다. 이와 함께 인공지능(AI) 상담원 등 상담 인력을...중략...특정 시간대에 집중 배치해 전화 응대율이 같은 기간 88.2%에서 94.6%로 증가했다...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