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시티에서는 도심 거리는 물론 주요 지역으로 연결되는 길목마다 시도 때도 없이 몰려든 차량들로 '대혼잡'을 이루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다.<BR><BR>평일에 운전하면 길바닥에 시간을 쏟아버린다는 말이 실감 날 정도다.<BR><BR>하루평균 멕시코시티 내 교통량은 400만대가 넘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BR><BR>하위 3, 4차선에서 급하게 좌회전을 하는 위험천만한 일은 일상 다반사다.<BR><BR>길을 잘못 든 차량이 역주행이나 다름없는 후진을 하는 장면이 쉽게 목격되며 갓길에 이유없이 서 있는 차량은 차량정체의 주범으로 꼽히고 있다.<BR><BR>
<P>기사원문보기 : <A href="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01&aid=0005791733">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01&aid=0005791733</A></P>
멕시코시티에서는 도심 거리는 물론 주요 지역으로 연결되는 길목마다 시도 때도 없이 몰려든 차량들로 '대혼잡'을 이루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다.
평일에 운전하면 길바닥에 시간을 쏟아버린다는 말이 실감 날 정도다.
하루평균 멕시코시티 내 교통량은 400만대가 넘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하위 3, 4차선에서 급하게 좌회전을 하는 위험천만한 일은 일상 다반사다.
길을 잘못 든 차량이 역주행이나 다름없는 후진을 하는 장면이 쉽게 목격되며 갓길에 이유없이 서 있는 차량은 차량정체의 주범으로 꼽히고 있다.
기사원문보기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01&aid=0005791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