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an style="font-size:14px"><span style="background-color:rgb(255, 255, 255); color:rgb(33, 33, 33); font-family:notosanskr,맑은 고딕,malgun gothic,나눔고딕,nanum gothic,notosanskr,굴림,gulim,돋움,dotum,helvetica,sans-serif">국내 대표 공유킥보드 서비스 씽씽(대표 김상훈)은 공유킥보드로 인한 지자체 및 시민의 민원 접수 후, 1시간이내 '완전 처리'를 목표로 '씽씽 패트롤'을 전국에 배치,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총 100명 규모다. </span><span style="background-color:rgb(255, 255, 255); color:rgb(33, 33, 33); font-family:notosanskr,맑은 고딕,malgun gothic,나눔고딕,nanum gothic,notosanskr,굴림,gulim,돋움,dotum,helvetica,sans-serif">씽씽은 부정 주정차로 인한 시민 불편과 사용자 민원을 현장에서 신속하게 대응할 주야간 '씽씽 패트롤'을 확충했다...중략...</span></span></p>
<p><a href="https://news.g-enews.com/view.php?ud=2021051410572312061aef83fcde_1&md=20210514105909_R" target="_blank">**출처 :글로벌이코노믹 (원문보기)</a></p>
국내 대표 공유킥보드 서비스 씽씽(대표 김상훈)은 공유킥보드로 인한 지자체 및 시민의 민원 접수 후, 1시간이내 '완전 처리'를 목표로 '씽씽 패트롤'을 전국에 배치,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총 100명 규모다. 씽씽은 부정 주정차로 인한 시민 불편과 사용자 민원을 현장에서 신속하게 대응할 주야간 '씽씽 패트롤'을 확충했다...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