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trong>현재 서비스 안정적으로 제공하면서 미래 C-V2X 실증 대비 / 웨이브 채널 일부 축소해 C-V2X로/5G-V2X 상용화 3~5년 멀었지만 실증 범위 넓어져</strong>...중략...C-ITS 주파수 대역에서 이동통신기반 차량사물간통신(C-V2X) 할당 채널을 늘린다...중략...현 안전서비스를 위한 웨이브(DSRC)와 미래 서비스 확장을 위한 C-V2X 간 논란에서 균형을 찾을지 주목된다...중략...</p>
<p><a href="https://www.etnews.com/20210513000186" target="_blank">**출처 : 전자신문 (원문보기)</a></p>
현재 서비스 안정적으로 제공하면서 미래 C-V2X 실증 대비 / 웨이브 채널 일부 축소해 C-V2X로/5G-V2X 상용화 3~5년 멀었지만 실증 범위 넓어져...중략...C-ITS 주파수 대역에서 이동통신기반 차량사물간통신(C-V2X) 할당 채널을 늘린다...중략...현 안전서비스를 위한 웨이브(DSRC)와 미래 서비스 확장을 위한 C-V2X 간 논란에서 균형을 찾을지 주목된다...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