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제2의 전성기 맞을 수 있을까2021-04-12|
작성자 : 대외협력팀|
조회 : 624
<p>내비게이션 업계가 제2의 전성기를 맞기 위해 변모하고 있다. 기존 내비게이션 단말기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등장 이후 지속해서 사양산업의 길을 걸어왔다. 최근 업체들은 업종 등에 따른 제품 및 서비스를 특화하는 방법으로 시장 확대와 매출 상승을 동시에 노린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내비게이션 시장은 2010년 250만대 규모로...중략...</p>
<p><a href="http://www.ddaily.co.kr/news/article/?no=212166" target="_blank">**출처 : 디지털데일리 (원문보기)</a></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p>
내비게이션 업계가 제2의 전성기를 맞기 위해 변모하고 있다. 기존 내비게이션 단말기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등장 이후 지속해서 사양산업의 길을 걸어왔다. 최근 업체들은 업종 등에 따른 제품 및 서비스를 특화하는 방법으로 시장 확대와 매출 상승을 동시에 노린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내비게이션 시장은 2010년 250만대 규모로...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