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LAS 검사

ITS Korea KOLAS 검사업무 페이지입니다.

고객 준수 사항

  • 고객은 검사 관련규정을 항상 준수해야 하며, 검사 수행에 필요한 자료를 협회에 제공해야 합니다.
  • 검사를 위한 현장방문 조사 및 직원과 접촉할 수 있는 준비를 포함하여 검사수행에 필요한 모든 자료를 협회에 제공해야 합니다.

고객 의무 및 권리 사항

  • 의무사항
    • 성적서의 유효기간은 "자동차·도로교통분야 ITS 성능평가기준" 별표1. ITS 성능평가 종류별 평가시기를 따릅니다.
    • 귀사의 장비 및 시스템과 관련하여 서비스의 이설 및 설정변경, 시스템 및 서비스 개선 등에 따른 변경 시에 협회로 즉시 통보해야 하며, 정상 작동 여부 판단 후 변경/이설평가를 실시해야 합니다.
    • 변경/이설평가를 실시해야 하는 상황에서 통보 및 평가를 실시하지 않은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성적서는 취소되며 협회에서 요청하는 경우 성적서를 반환해야 합니다.
    • 귀사의 기관명, 대표자 변경, 소재지 이전, 폐업 등의 조직 관련 변경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협회에 통보해야 합니다.
  • 권리사항
    • 성적서 훼손, 분실, 기타 기재사항 변경 등이 필요한 경우 재교부 요청을 통해 처리될 수 있습니다.
    • 검사 업무와 관련하여 불만 및 이의제기가 있는 경우 협회의 표준기획부에 불만처리(건의사항) 신청서를 우편, 이메일, 방문 등 제출을 통해 처리될 수 있습니다.

기밀유지사항

  • 협회는 고객의 정보를 성능평가를 위해서만 사용하며,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정보는 비밀이 보장됩니다. (단, 공공의 목적으로 고객의 정보를 공개하는 경우 사전에 통보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