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경계 허무는 ‘O2O’ 뜬다
2015-01-05|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135
<!--StartFragment-->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fareast-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lang=EN-US>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네이버와 다음카카오로 대표되는 국내 인터넷 시장의 2015년 화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다양한 ‘연결’, 즉 O2O(Online to Offline)다. </SPAN></P>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mso-ascii-font-family: 돋움">다음카카오는 올 1분기 중 ‘카카오택시’ 서비스를 시작으로 O2O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SPAN></P>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mso-ascii-font-family: 돋움">서울택시운송사업조합과 한국스마트카드와 손잡은 이 서비스는 다음과 카카오가 합병 이후 '새로운 연결, 새로운 세상'이라는 비전 하에 선보이는 첫 온?오프라인 연결(O2O) 서비스다. </SPAN></P>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mso-ascii-font-family: 돋움"></SPAN> </P>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mso-ascii-font-family: 돋움">원문보기</SPAN></P>
<P class=바탕글><A href="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50105111710&type=xml"><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fareast-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lang=EN-US><U><FONT color=#0066cc>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50105111710&type=xml</FONT></U></SPAN></A></P>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mso-ascii-font-family: 돋움"></SPAN> </P>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mso-ascii-font-family: 돋움">관련기사보기</SPAN></P>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fareast-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lang=EN-US><가까운 택시 찾아 호출, 위치 맞춰 할인쿠폰 쏴줘></SPAN></P>
<P class=바탕글><A href="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1/04/2015010402200.html"><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fareast-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lang=EN-US><U><FONT color=#0066cc>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1/04/2015010402200.html</FONT></U></SPAN></A></P>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fareast-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lang=EN-US><다음카카오, 송금 콜택시 신사 시작은 창대하나 곳곳에 암초></SPAN></P>
<P class=바탕글><A href="http://weekly.donga.com/docs/magazine/weekly/2014/12/29/201412290500016/201412290500016_1.html"><SPAN style="FONT-FAMILY: 돋움; mso-fareast-font-family: 돋움; mso-hansi-font-family: 돋움" lang=EN-US><U><FONT color=#0066cc>http://weekly.donga.com/docs/magazine/weekly/2014/12/29/201412290500016/201412290500016_1.html</FONT></U></SPAN></A></P>
<P class=바탕글>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o:p></o:p></P>
<P> </P>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네이버와 다음카카오로 대표되는 국내 인터넷 시장의 2015년 화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다양한 ‘연결’, 즉 O2O(Online to Offline)다.
다음카카오는 올 1분기 중 ‘카카오택시’ 서비스를 시작으로 O2O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서울택시운송사업조합과 한국스마트카드와 손잡은 이 서비스는 다음과 카카오가 합병 이후 '새로운 연결, 새로운 세상'이라는 비전 하에 선보이는 첫 온?오프라인 연결(O2O) 서비스다.
원문보기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50105111710&type=xml
관련기사보기
<가까운 택시 찾아 호출, 위치 맞춰 할인쿠폰 쏴줘>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1/04/2015010402200.html
<다음카카오, 송금 콜택시 신사 시작은 창대하나 곳곳에 암초>
http://weekly.donga.com/docs/magazine/weekly/2014/12/29/201412290500016/201412290500016_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