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경기도, 인공지능으로 교통·점자 서비스 바꾼다… 2개 실증과제 추진2025-09-25|
작성자 : 대외협력팀|
조회 : 48
<p>...중략...최적 경로 안내, 환승 정보, 감성형 모션 아바타, 민원 응대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으며, 직관적 디자인과 고성능 음성인식 기술, 다국어 지원으로 교통약자와 외국인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중략...</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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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 href="https://www.khan.co.kr/article/202509240959001" target="_blank">**출처 : 경향신문(원문보기)</a></p>
...중략...최적 경로 안내, 환승 정보, 감성형 모션 아바타, 민원 응대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으며, 직관적 디자인과 고성능 음성인식 기술, 다국어 지원으로 교통약자와 외국인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