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he U.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s (USDOT) <a href="https://www.transportation.gov/buildamerica/">Build America Bureau</a> (Bureau) today announced a policy update to the <a href="https://www.transportation.gov/buildamerica/financing/tifia">Transportation Infrastructure Finance and Innovation Act</a> (TIFIA) credit program...중략...</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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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 href="https://www.transportation.gov/briefing-room/us-transportation-secretary-sean-p-duffy-removes-financing-policy-roadblock-get-0" target="_blank">**출처 : USDOT(원문보기)</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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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미국 교통부 장관 숀 P. 더피, 미국 건설 재개 위한 재정 정책 장애물 제거]</p>
<p>미국 교통부(USDOT) 산하 ' <a href="https://www.transportation.gov/buildamerica/">미국 건설국(Build America</a> Bureau)'은 오늘 <a href="https://www.transportation.gov/buildamerica/financing/tifia">교통 인프라 재정 및 혁신법</a> (TIFIA) 세액 공제 프로그램에 대한 정책 개정안을 발표했습니다. 이 개정안은 모든 유형의 교통 인프라 프로젝트가 TIFIA 법률에 따라 적격 비용의 최대 49%까지 자금을 조달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기존 교통부 정책으로 인해 최대 49%까지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프로젝트는 제한적이었고, 대부분의 프로젝트는 최대 33%로 제한되어 있어 주요 인프라 구축을 원하는 많은 프로젝트 후원자들에게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p>
The U.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s (USDOT) Build America Bureau (Bureau) today announced a policy update to the Transportation Infrastructure Finance and Innovation Act (TIFIA) credit program...중략...
**출처 : USDOT(원문보기)
[미국 교통부 장관 숀 P. 더피, 미국 건설 재개 위한 재정 정책 장애물 제거]
미국 교통부(USDOT) 산하 ' 미국 건설국(Build America Bureau)'은 오늘 교통 인프라 재정 및 혁신법 (TIFIA) 세액 공제 프로그램에 대한 정책 개정안을 발표했습니다. 이 개정안은 모든 유형의 교통 인프라 프로젝트가 TIFIA 법률에 따라 적격 비용의 최대 49%까지 자금을 조달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기존 교통부 정책으로 인해 최대 49%까지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프로젝트는 제한적이었고, 대부분의 프로젝트는 최대 33%로 제한되어 있어 주요 인프라 구축을 원하는 많은 프로젝트 후원자들에게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