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중략...한국 도입 가능성을 묻자 그는 “정확한 시점은 한국 정부의 규제 환경에 달려 있다”며 “우버와 협력 중인 자율주행 파트너 15사 모두 정부와 협력이 잘 이뤄진 시장에 우선 진출하길 원한다”고 설명했다. 일각에서는 해외 모빌리티 기업의 ‘무덤’으로 꼽히는 한국 시장에선 자율주행 택시 같은 혁신 기술 도입이 어려울 것이라는 회의론도 나온다...중략...</p>
<p> </p>
<p><a href="https://www.chosun.com/economy/tech_it/2025/06/05/6GE4TWYV2VF57M6RMFMDFLXGU4/" target="_blank">**출처 : 조선일보(원문보기)</a></p>
...중략...한국 도입 가능성을 묻자 그는 “정확한 시점은 한국 정부의 규제 환경에 달려 있다”며 “우버와 협력 중인 자율주행 파트너 15사 모두 정부와 협력이 잘 이뤄진 시장에 우선 진출하길 원한다”고 설명했다. 일각에서는 해외 모빌리티 기업의 ‘무덤’으로 꼽히는 한국 시장에선 자율주행 택시 같은 혁신 기술 도입이 어려울 것이라는 회의론도 나온다...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