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동향] [빅데이터로본다] 국토교통부 공공기관 2025년 1월 브랜드평판... 1위 한국도로공사, 2위 한국부동산원, 3위 한국공항공사2025-01-15|
작성자 : 대외협력팀|
조회 : 127
<p>...중략...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중략...<br />
<br />
<a href="https://www.d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9656" target="_blank">** 출처 : 일간투데이(원문보기)</a></p>
...중략...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