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소프트웨어의 안정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금까지 주로 생산 공장에서 강력한 품질보증(QA) 프로세스를 시행하고, 이후 자동차 판매 대리점을 통해 필요한 경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시행하는 방법에 주로 의존해왔다. 이러한 QA 프로세스는 필요한 과정이지만, 신차 출시 시점(Time-to-Market, TTM)을 지연시키는 중대한 원인이 되고 있다. 또 판매 대리점을 통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시행하면 자동차 메이커의 AS 비용이 증가하게 된다. 더욱이 자동차가 점차 복잡해짐에 따라 100% 품질보증이 더욱 더 어려워지고 있다. <BR>
<P> </P>
<P>기사원문보기 : <A href="http://www.autoelectronics.co.kr/new/article/articleView.asp?idx=859">http://www.autoelectronics.co.kr/new/article/articleView.asp?idx=859</A></P>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소프트웨어의 안정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금까지 주로 생산 공장에서 강력한 품질보증(QA) 프로세스를 시행하고, 이후 자동차 판매 대리점을 통해 필요한 경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시행하는 방법에 주로 의존해왔다. 이러한 QA 프로세스는 필요한 과정이지만, 신차 출시 시점(Time-to-Market, TTM)을 지연시키는 중대한 원인이 되고 있다. 또 판매 대리점을 통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시행하면 자동차 메이커의 AS 비용이 증가하게 된다. 더욱이 자동차가 점차 복잡해짐에 따라 100% 품질보증이 더욱 더 어려워지고 있다.
기사원문보기 : http://www.autoelectronics.co.kr/new/article/articleView.asp?idx=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