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 보조 시스템에서의 MOST 활용2012-07-19|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527
<P><SPAN style="COLOR: #808080">이 글은 인포테인먼트와 운전자 보조 시스템의 완벽한 통합의 필요성을 지지하는 증거를 제시한다. 엄격한 실시간성과 높은 대역폭 요건이 모두 충족돼야 한다. 고유한 동시성의 멀티채널 네트워크 접근 방식은 그 첫 번째 선택지가 될 것이다. 그 다음에는 성숙성, 비용 효율성, 유연한 토폴로지 등 추가적인 장점들로 적절한 안전 무결성 등급(Safety Integrity Level: SIL)까지 갖춰, MOST가 시스템 솔루션 관점에서 가장 적합하다는 것이 증명된다.</SPAN></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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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기사원문보기 : <A href="http://www.autoelectronics.co.kr/new/article/articleView.asp?idx=856">http://www.autoelectronics.co.kr/new/article/articleView.asp?idx=856</A></P>
이 글은 인포테인먼트와 운전자 보조 시스템의 완벽한 통합의 필요성을 지지하는 증거를 제시한다. 엄격한 실시간성과 높은 대역폭 요건이 모두 충족돼야 한다. 고유한 동시성의 멀티채널 네트워크 접근 방식은 그 첫 번째 선택지가 될 것이다. 그 다음에는 성숙성, 비용 효율성, 유연한 토폴로지 등 추가적인 장점들로 적절한 안전 무결성 등급(Safety Integrity Level: SIL)까지 갖춰, MOST가 시스템 솔루션 관점에서 가장 적합하다는 것이 증명된다.